FAQ
《 수강신청 절차 안내 》
STEP1 교육 위탁계약서 작성 및 접수
1.홈페이지 교육 일정 표에서
이수하고자 하는 교육 과정과 날짜를 확인하기.
2. 아래 해당 교육의 ‘교육 위탁 계약서’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접수하기.
접수방식 : e-mail ( itcinkorea@hanmail.net ) 또는 FAX ( 070-8230-0014 )
IPC-A-610 |
610 CI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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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10 CI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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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10 CIS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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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10 CIT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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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C/WHAMA-A-620 |
620 CI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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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20 CI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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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20 CIS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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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20 CIT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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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C-A-600 |
600 CI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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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0 CI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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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0 CIS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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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0 CIT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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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-STD-001 |
001 CI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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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1 CI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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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1 CIS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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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1 CIT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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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PC-7711/7721 |
7711/21 CI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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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711/21 CIT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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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711/21 CIS 재인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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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711/21 CIT 재인증 |
STEP2 교육비결제
1. 위탁계약서 접수 후 (주)솔더링기술그룹 (IPC 한국교육센터 02-2135-3003)으로 연락하기.
(접수가 정상적으로 진행됐는지 확인)
2. 교육비는 통장 입금과 카드결제중 택일.
-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(우리은행 1005-303-194939 / 예금주: (주)솔더링기술그룹)
*무통장 입금의 경우 교육 위탁 계약서 접수 후 3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어야 함.
-카드로 결제할 경우 (센터방문결제)
STEP3 교육 접수 및 계약 완료
1. ‘접수 및 계약 완료’는 교육비 납부 완료일을 기준으로 함.
2. 접수 후 수강생의 일방적인 교육일 변동과 계약파기에 대해 본 교육센터는 피해 보상을
청구할 수 있음.
- 일방적인 계약 파기로 인해 발생하는 다른 수강생과 교육 센터의 인적·물적 손실 방지.
(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 일정을 변경해야 할 경우 최소 교육 시작 2주전에 교육 센터로 문의 요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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